본문 바로가기
꿀팁/MBTI

2022년 짝사랑 궁합 테스트 낚시 스코어보드 확인방법(+주소 링크 MBTI)

by 정보도우미 2021. 12. 29.
반응형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심리테스트 프로그램 2022년 짝사랑 궁합테스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얼핏보면 정말 궁합을 보는 프로그램인가? 생각이 들 수 있는데 사실 다른 사람의 짝사랑을 알아내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인터넷과 인스타에 떠도는 짝사랑 궁합 테스트에 많은 사람들이 속고 속이고 있는데 더 이상 속으시는 분들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에 이 글을 씁니다.  스코어보드 확인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2022년 짝사랑 궁합 테스트하는 방법

먼저 2022년 짝사랑 궁합테스트 사이트를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성별을 선택하고 이름을 씁니다. 그리고 확인을 누르게 되면 링크가 하나 생성이 됩니다. 이 링크를 친구에게 전달하면 되는 것입니다.

1. 자신의 이름 / 자신의 성별 과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 / 사랑하는 사람의 성별을 고른 후 계산하기를 클릭합니다.

 

2. 링크를 보낸 사람에게 속았다네요. 찐사랑 계산기를 들어가봅니다.

3. 다시 자신의 성별과 자신의 이름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의 성별과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을 작성하고 계산하기를 클릭해줍니다.

4. 사랑 확률이 95%라고 나옵니다. 참고로 무조건 사랑 확률은 95%라고 나오는 것 같습니다.
5. 친구가 몰래 짝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을 작성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6. 링크가 나올텐데 이제 이 링크를 주변 사람들에게 공유해주면 됩니다.

링크가 생성된 화면입니다. 링크를 복사해서 친구에게 바로 전달해도 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톡 등 공유버튼으로 친구에게 전달해도 됩니다.해당 링크를 내 휴대폰으로 접속하면 이 화면이 계속 뜨게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전달되면 다른 화면이 나옵니다.

 

다른 사람이 본 링크의 화면

 

해당 링크를 받아서 접속하면 이런 링크가 나타났습니다. 친구는 자신의 이름, 성별, 제가 짝사랑하는 사람의 이름과 성별을 적고 계산하기를 누르게됩니다.

이렇게 자신의 이름과 상대방의 이름 성별을 적고 진행하면 된다.

그러면 "어라!! ㅇㅇ님에게 속았어요. 당신의 이름과 짝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이 ㅇㅇ에게 공유되었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원숭이가 웃는 장면이 나온다. 필자가 철수와 순이를 적었는데 이 내용이 링크를 준사람에게 전달되는 것이다.

 

링크를 준 사람이 상대방의 짝사랑 확인 방법

생성된 링크의 맨 마지막에 당신의 스코어보드를 확인하세요 라는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이것이 상대방의 짝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위의 "당신의 스코어보드를 확인하세요"버튼을 누르고 나면 친구, 짝사랑의 이름과 성별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삭제하고 싶다면 쓰레기통 아이콘을 눌러서 삭제도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2022년 짝사랑 궁합 테스트 링크

2022년 짝사랑 궁합 테스트 - 바로가기

 

2022년 짝사랑 궁합 테스트

별자리를 기본으로한 사랑 계산기. 당신이 짝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확인해보세요

kr.theshookers.com

일종의 낚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데, 아는 사람들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걸리는 테스트입니다 ㅎㅎ

 

6번처럼 링크를 공유하고 작성하면 그 작성한 데이터는 공유자에게 전달됩니다. 즉, 장난인지 모르고 진심으로 쓴 사람이라면 그 결과를 링크를 공유해준 사람이 볼 수 있습니다.

 

공유자가 연인인데 다른 사람의 이름을 썼다가는.. 큰일납니다.결과는 바로 링크 보내준 사람에게 공유가 되니까요.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mbti 종류 결과 모음 비교 (+하는법 링크 홈페이지)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mbti 종류 결과 모음 비교 (+하는법 링크 홈페이지) 2022년을 맞이해 퍼스널 컬러 테스트가 나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mbti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즐기실만한 테스트

socialspeaker.tistory.com

 

 

MBTI 유형별 사랑에 빠지게 된다면?

INTP 당신이 잘못가려고 할 때에 당신에게 옳은 것을 알려 주려 할 것이다. INTP와 당신이 함께 있다는 사실은 INTP가 당신을 무척 신경쓰고 있다는 표시이다. 당신을 보호할 것이고 당신이 실수를

socialspeak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