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경제꿀팁

미래에셋 해외주식 사는법(+거래 방법 환전 수수료 계좌개설 )

by 정보도우미 2021. 3. 15.
반응형

미래에셋 해외주식 사는법(+거래 방법 환전 수수료 계좌개설 )

안녕하세요 살구꿀팁입니다. 이번에는 미래에셋대우에서 해외주식 사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혹시 아직 미래에셋 계좌가 없으신 분은 아래 글 참고해서 계좌 개설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수수료 우대 국내주식 해외주식 미국주식)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수수료 우대 국내주식 해외주식 미국주식) 안녕하세요 살구꿀팁입니다. 오늘은 저번 키움증권에 이어, 미래에셋대우에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

socialspeaker.tistory.com

 

1.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선물 m.Global 어플 설치

앱스토어 혹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선물 m.Global"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2.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선물 m.Global 어플 실행

 

3. 로그인하기

[메뉴] > [로그인해주세요]를 눌러 로그인을 합니다. 계좌개설 시 선택한 인증방법으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저는 간편인증(생체인증)으로 설정해두어서 터치ID로 간편하게 로그인 했습니다.

 

4. 자산 조회 / 예수금 송금

[메뉴] > [뱅킹/자산] > [자산조회] > [자산조회]를 눌러주면 본인 계좌의 현재 자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잔고]를 눌러주면 원화예수금과 각 통화별 자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계좌를 개설한 직후이기 때문에 자산이 0원이겠죠? 예수금을 채우기 위해서는 상단에 나와있는 본인의 계좌번호로 돈을 송금해주면 됩니다.

 

5. 환전하기

해외주식을 매수하기 위해서는, 예수금을 해당 통화로 환전해야 합니다.

[메뉴] > [뱅킹/자산] > [외화/환전] > [환전] > [외화매수]를 눌러줍니다.

적용환율과, 본인의 환전가능금액을 확인하고 본인이 환전을 희망하는 만큼 [신청금액]에 입력한 후 [환전신청]을 누르면 됩니다. 

 

6. 해외주식 주문

이제 주식 주문 단계입니다. [메뉴] > [해외주식] > [해외주식 주문/잔고] > [주식주문]을 눌러줍니다. 

 

7. 해외주식 매수 주문하기

[매수]를 선택한 후 본인이 원하는 종목을 찾아 선택하고,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주식의 수량과 주식 가격을 선택한 후 [매수]를 눌러줍니다. 

매수주문 창이 뜨면 다시 한 번 종목과 수량, 가격을 확인한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8. 거래내역 확인하기

[메뉴] > [해외주식] > [해외주식 주문/잔고] > [거래내역]을 눌러 들어가면, 기간 별로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선물 m.Global 어플을 통해 해외주식 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죠? 제가 알려드린 대로 따라해보시고, 혹시 막히는 부분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도와드리겠습니다 :)

그럼 다음번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쿠팡 관련주 대장주 TOP 10 총정리

국내 온라인 쇼핑몰 업계를 선도하는 쿠팡이 미국 증시 상장을 공식화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쿠팡의 기업가치 평가액이 당초 예상보다 높은 50조원을 넘길 수 있다는 관측도 나왔습니다. 이러면

socialspeaker.tistory.com

 

 

키움증권 해외주식 사는법(+미국주식 원화주문 계좌개설 이벤트 영웅문s)

키움증권 해외주식 사는법(+미국주식 원화주문 계좌개설 이벤트 영웅문s) 안녕하세요 살구꿀팁입니다! 요즘 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특히 요즘은 국내주식 뿐만 아니라 미국주

socialspeaker.tistory.com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하는 방법 (+이벤트 국내주식 미국주식 해외주식)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하는 방법 (+이벤트 국내주식 미국주식 해외주식) 안녕하세요 살구꿀팁입니다. 요새 주위에서 주식을 안하는 사람이 없다고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주식 투자를

socialspeaker.tistory.com

 

 

자궁경부암 백신 가다실9 최저가로 맞는 가격 비교 꿀팁 (+가다실 가격 인상)

자궁경부암 백신 가다실9 최저가로 맞는 가격 비교 꿀팁 (+가다실 가격 인상) 안녕하세요 살구꿀팁입니다. 여러분 자궁경부암 예방 백신 '가다실9'에 대해 잘 알고 계신가요? '자궁경부암

socialspeaker.tistory.com

 

 

2021년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1분기 신청 알아보기 (기간 대상 신청 방법 금액 유의사항 총정리)

2021년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1분기 신청 알아보기 (기간 대상 신청 방법 금액 총정리) 안녕하세요 살구꿀팁입니다! 여러분 경기도 "청년기본소득"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행복추

socialspeaker.tistory.com

 

반응형

댓글